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콘 치아키의 '쓰르라미 울 적에'
    영화|애니|TV 2007. 7. 10. 23:4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새 밤마다 나름대로 열심히 보고 있는 애니. 작년에 방영된 작품이지만 뒤늦게 불붙었다. 나름대로 미소녀 캐릭터 그림체에, 게임 원작이란 소리에, 흔하디 흔한 [셔플]이나 [도키도키 메모리얼]같은 미연시 애니인가 싶었는데, 이런 제길, 완전 호러 서스펜스 납량특선 고어물이었다. 묘사도 설정도 꽤나 센 편. 볼 때마다 닭살이 제대로 든다.
     
    어수선한 전개에 톤이 다소 튀는 게 종종 아쉽긴 하지만, 그럼에도 왠만한 미드 못지 않게 떡밥성이 강해 계속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일본 토속적인 설정과 괴담류의 스토리가 조화돼 만들어내는 무시무시한 분위기도 일품. 이번 달부터 2기 해답편이 방영되고 있어, 나의 쓰르라미 울 적엔 계속 될 듯 싶다.
     
    덧) 쓰르라미가 귀뚜라미 종류인줄 알았다. 무식이 통통 튀는구나. 흐흑.

Designed by Tistory.